맞춤 파운데이션 뷰티톡 진단과 워런티 서비스도 실시

[한국정책신문=천민지 기자] 이니스프리가 내맘대로 보습, 커버, 컬러를 골라 쓸 수 있는 마이 파운데이션 50종을 2월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마이 쿠션', '마이 팔레트'에 이어 나에게 딱 맞는 제품만 골라 선택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커스터마이징 라인 '마이 시리즈'의 파운데이션 버전으로, 보습 레벨, 커버 레벨, 쉐이드 레벨 3가지의 파운데이션 선택 기준을 내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보습 레벨에 따라 제주 화산송이 파우더, 제주 그린티 워터,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 등을 처방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이 파운데이션'을 용기에 담아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마이 투 고 쿠션'도 출시된다. 엠보 처리된 블렌딩 플레이트가 내용물이 퍼프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되도록 도와줘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이니스프리 전 매장에서는 '뷰티톡 진단 서비스'와 '워런티 서비스'를 진행한다. '뷰티톡 진단 서비스'는 피부의 유수분과 톤을 뷰티톡 기기로 정확하게 체크해 50가지 마이 파운데이션 중 내 피부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워런티 서비스'는 구매한 제품의 1ml 체험분과 추가로 체험해보고 싶은 제품의 1ml 체험분 총 2종의 무료 체험분을 증정한다. 체험분 테스트 후 구입한 제품에 대해 불만족할 경우 2주 안에 제품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면 환불 혹은 교환이 가능하다.

또 안 쓰는 자사 또는 타사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이니스프리 매장으로 가져오면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1일부터 2월5일까지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와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1인 1개 한정으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마이 파운데이션 워런티 서비스와 1만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 파운데이션과 마이 투 고 쿠션은 2월1일부터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