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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는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그런지(Grunge)’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그런지 트렌드를 반영해 펑키한 자유로움이 돋보이게 디자인됐다. 그런지 트렌드는 먼지, 때를 의미하는 단어에서 비롯했으며 헐렁하거나 찢어진 데님 팬츠, 가죽 재킷, 구멍난 니트, 빈티지 그래픽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등을 규칙 없이 겹쳐 입는 것이 특징이다.1990년대 인기 음악 장르였던 ‘그런지록’의 밴드 뮤지션들이 즐겨 입던 낡은 옷이 ‘그런지룩’ 패션 스타일로 자리잡았다.미쏘의 그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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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영 기자
2024.04.17 17: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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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지난 15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 '살로네 델 모빌레(Salone del Mobile)'에 처음으로 참가해 7종으로 구성된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MCM의 웨어러블 카사 컬렉션은 채티 소파를 비롯해 모듈식 매트 형식 가구인 타타무, 다양한 형태의 변형 가구 마인드 티저로 구성됐다. 또 클랩시드라 랜턴, 스페이스 캐비넛 시리즈, 매직 질레, 애완 동물 배낭(백팩 )도 포함됐다.이번 컬렉션은 평행 우주처럼 설계된 현실과 메타버스 두 가지 세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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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영 기자
2024.04.16 1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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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버스(CONVERSE)가 2024년 여름을 맞이해 에스파 카리나와 함께하는 ‘썸머 시즌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페스티벌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여름의 한 가운데에서 길들여지지 않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카리나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볼 수 있다.컨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스스로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 몰입하는 젊은 세대들을 지지하며, ‘스타일에 있어서 정해진 답은 없고 끝없는 가능성만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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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하 기자
2024.04.11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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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대표 워킹화 ‘컴피이지(COMFY.EZ)’ 지난 2월 공개 후 올해 워킹화 누적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컴피이지는 195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이 사용돼 우수한 쿠션감과 접지력을 느낄 수 있는 워킹화다.신발패션진흥단에서 지난달 발표한 생체역학적 성능평가 결과보고서에 따르면 컴피이지는 발에 발생하는 부하를 측정하는 족저압력 검사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였다.컴피이지는 발의 부하를 측정하는 총 4가지 실험에서(접촉 면적, 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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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영 기자
2024.04.03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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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가리가 아이코닉한 브랜드의 세르펜티 컬렉션을 주로 선보이는 ‘불가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서 이날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뱀을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의 대표적 아이콘인 세르펜티 컬렉션을 메인 콘셉트로, 주얼리 컬렉션 뿐만 아니라 워치, 아이웨어와 가죽제품 그리고 텍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세르펜티 라인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불가리 세르펜티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마 콜로세움의 장엄함에 현대 이탈리아 미학의 강인한 라인을 결합한 비제로원(B.zero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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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하 기자
2024.03.29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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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패션 브랜드 까스텔바작은 지난해 경영 효율화 전략을 통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21일 까스텔바작은 지난해 별도기준 매출액 432억2000만원, 영업이익 9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매출은 전년대비 21.5% 감소했지만, 영업이익은 9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적자(61억원)에서 흑자로 전환했다. 순손실은 60억원에서 19억원으로 크게 줄였다. 지난해 까스텔바작은 불경기로 골프 시장이 위축될 것으로 전망하고, 내실 강화를 위한 경영효율화 전략을 펼쳤다. 실제로 적중률을 높인 효율생산으로 상품을 70%만 생산해 생산원가 투입 대비 매출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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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영 기자
2024.03.21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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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다음달 4일까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한다고 20일 밝혔다.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등 10개 일반 직무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VMD 등 3개 디자이너 직무다.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이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 건국대, 경희대, 성균관대 등 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한다. 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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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우영 기자
2024.03.20 1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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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가 세븐틴 멤버 민규를 한국을 위한 첫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선정은 브랜드와 민규의 공통된 가치와 스타일적 일치를 반영한 것이다.세븐틴 민규는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하고,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다양한 불가리 관련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최근에도 민규는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스튜디오(Bulgari Studio)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해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비제로원(B.zero1)을 착용해 완벽한 애티튜드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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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하 기자
2024.03.19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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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은 신규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와 ‘프리마클라쎄’ 등을 포함해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인 봄‧여름(SS) 패션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우선, 현대홈쇼핑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오는 20일 오전 8시15분부터 시슬리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선 현대홈쇼핑이 시슬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한 가디건 세트, 롱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 9종을 소개한다. 시슬리는 모던한 분위기와 캐주얼한 디자인이 가미된 세련된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다.이어 다음달 5일 오전 9시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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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선영 기자
2024.03.19 1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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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코치(COACH)가 15일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 영상을 공개했다.‘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2월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첫 번째 챕터 영상 공개와 함께 런칭한 코치의 새로운 캠페인이다.‘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은 코치의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커리지 투 비 리얼(The Courage to Be Real)’의 새로운 에피소드로 가상 인플루언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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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선하 기자
2024.03.15 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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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QED골프아카데미의 문을 열자 연구소를 연상하게 하는 데상트골프의 쇼케이스 현장이 눈 앞에 펼쳐졌다. 이날 현장은 데상트가 2018년 부산에 설립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신발 연구개발(R&D)센터인 데상트신발연구소(DISC)를 축소해 놓은 듯한 이미지였다.맹태수 데상트골프 브랜드매니저는 “한국인 최고의 퍼포먼스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DISC의 R&D 역량이 너무나 뛰어난데, 이를 알리기 위해 쇼케이스를 마련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데상트골프는 DISC에서 한국인 2200여명의 족형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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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3.10 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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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4SS 브랜드 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SSF샵에서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일부터 10일까지, 24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10% 할인해준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액세서리/골프), 글로벌 브랜드(준지/비이커/메종키츠네/아미/띠어리/르메르/토리버치/자크뮈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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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3.05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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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미국 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말본골프는 골프화 베케이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6일 출시하는 말본골프의 베케이는 리조트 골프, 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투웨이 디자인의 골프화다. 국내 골프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뮬 타입으로도 착용가능한 제품으로,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이는 골프를 즐길 때 뿐만 아니라, 라운드 중간중간 발을 쉬게 할 목적으로도 활용도 높은 온-오프코스 아이템이다.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들 수 있는 세련되고 창의적 디자인을 선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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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3.05 1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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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은 뉴진스 민지와 함께한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29일 공개했다. 샤넬 앰버서더인 민지는 샤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착용,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화보를 선보였다.샤넬 2024 봄-여름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프랑스 남부의 빌라 노아유의 예술적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한편, 뉴진스 민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샤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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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2.29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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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패션업계 전체가 내수 침체로 고객이 지갑을 닫으면서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가운데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기업 한섬은 올해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면서 탈출구를 모색하고 있다.한섬은 직접 유럽패션 시장을 공략하며 글로벌 진출을 계획한 가운데 국내에서는 패션과 식음료(F&B) 사업을 결합하는 시도에 나선다.◇ 패션업계, 고금리·고물가에 지난해 일제히 실적 부진2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한섬은 지난해 매출이 1조528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했다.영업이익은 1005억원으로 전년 대비 40.3% 줄었고, 순이익은
패션
이선민 기자
2024.02.28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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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GCDS(지씨디에스)가 8월 31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지난해 8월 신원과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GCDS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줄리아노와 CEO인 지오다노 칼자 형제가 2015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럭셔리 스트리트 브랜드를 표방하는 GCDS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디자인을 내세우며 밀라노 기반의 스트리트 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GCDS는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6개 플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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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2.28 1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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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러너들이 함께 즐기고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한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 행사를 3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반포동 한강 세빛섬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2024 서울마라톤을 한 주 남기고 열리는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은 서울마라톤에 참여하는 러너는 물론 다가오는 봄철 시민들의 러닝 의지를 고취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인 요가, 명상, 러닝 에센셜 세션, 그리고 트레드밀 421.95m 크루 릴레이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또한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디다스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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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선민 기자
2024.02.27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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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더현대 대구에 국내 13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아미는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지난 21년 2월 최초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고 매장 규모 또한 72.22㎡(약 21.8평)로 더 넓혔다.이어서 아미는 23일 대구 중구에 위치한 더현대 대구 2층에 신규 매장도 오픈했다. 국내 13번째이자, 대구 지역의 두 번째 단독 매장으로 매장 규모는 108.8㎡(
패션
이선민 기자
2024.02.27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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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로시티는 키링 패션이 유행하면서 2024년 용의 해를 기념한 블랙 드래곤 ‘로티’ 인형과 키링을 공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일명 백꾸라고 불리는 가방 꾸미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가방에 다는 키링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담대한 용기를 상징하는 로티는 자유롭지만 강한 내면을 지닌 블랙 드래곤 캐릭터이다. 로티는 처음 공개되자마자 백꾸를 선호하는 2030 세대 사이에서 주목받았으며, 특히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로티 인형과 키링 인증샷을 공개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또한
패션
이선민 기자
2024.02.27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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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신제품 '투명 필링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신제품 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는 데일리 사용할수 있는 필링 제품으로 자극 없이 순한 사용감을 지녔으나 강력한 효과가 특징이다.키엘 투명 필링 에센스는 거친 피부결을매끈하고 보드랍게 케어해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인공향과 인공 색소가 무첨가 된 투명 필링 에센스는실제 사용 후, 피부결이 41% 개선되는것은 물론 모공 25% 감소, 피부광채 35%개선 등 하루하루 달라지는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다.뿐만 아니라, 자연 유
패션
이선민 기자
2024.02.26 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