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7급공무원 시험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하는 초보 공시생들을 위한 기초서 및 수험가이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7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초시생에게 난해한 경제학 및 헌법 기초 이론의 효과적인 학습을 돕는 기초 개념서다. 영역별, 챕터별로 공부방법 TIP을 수록했으며, 경제학과 헌법은 어렵다는 선입견을 깰 수 있도록 기초 이론 구성에 세심함을 기울였다. 7급공무원 초시생 맞춤 난이도의 기출문제 및 판례를 선별해 제공하기도 한다.

에듀윌은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와 함께 오직 에듀윌에서만 받을 수 있는 7급공무원 전용 수험가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통계를 바탕으로 예측 및 분석한 유일무이의 수험가이드는 7급공무원 시험정보, 최신 이슈와 경향, 올해 시험 예측 정보 등을 수록하고 있다.

에듀윌 7급공무원 과정에서 실시하는 ‘처음 시작하는 7급 합격교과서 무료배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