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기존의 평생회원반 과정에 100% 환급 혜택을 더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은 해당 과정을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게 된다.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환급 혜택을 통해 빠른 합격 의지를 고취시키면서도, 불합격 시 재수강의 기회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는 과정이다. 또 2019년 1차 기본서 3권과, 2020년 기본서와 문제집, 핵심요약집 등의 학습에 필요한 교재 전권이 모두 포함됐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합격 비법인 최소 3회 반복학습을 과정 내에 반영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별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와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복습하는 ‘최종 점검’ 단계까지 도합 3번의 복습이 가능하다.

또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에도 응시할 수 있다.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통해 취약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고, 추가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함께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서 진행되는 강의를 현장감 있게 수강할 수 있도록 ‘2019+2020 라이브클래스’, 5% 주택관리사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시크릿 노트와 주택관리사 초보 관리소장을 위한 업무 가이드를 제공하는 등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지원 중이다.

2020년까지 최종합격 시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경비지도사 등 실무 필수 자격증의 6개월 무료수강권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