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초보 수험생을 위해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총 8과목의 만만치 않은 사회복지사 1급 전과목 분량에 대한 기본이론 강좌를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제공 중인 강좌는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사회복지조사론, 사회복지 실천론,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지역사회복지론, 사회복지정책론,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법제론 등 총 8과목이다.

본 무료수강 이벤트는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모르는 사회복지사 독학생이나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직장이나 육아로 학습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주부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 과목의 기초이론부터 심화이론을 모두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라고 전하면서,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과정의 강의 콘텐츠를 경험하면서 합격을 위한 토대를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듀윌이 새롭게 론칭한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7월 3일 이후 신규가입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5일간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