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윌은 스포츠지도사 단기 합격을 위한 최적의 구성을 해당 교재에 선보였다. 필요한 내용만 암기할 수 있도록 ‘Speed 핵심암기노트’를 제공하며 복잡한 내용은 꼼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시행된 스포츠지도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수록해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 감각도 향상시키도록 했다.

이 밖에도 스포츠지도사 시험 최신 기출문제에 대한 무료 특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선택 과목 미니테스트와 실기 및 구술 기출복원족보 등을 제공하는 등 스포츠지도사 합격을 위한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2019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포츠지도사 자격체계는 지도분야와 생애주기별 대상에 따라 세분화된다. 지도분야는 전문스포츠지도사와 생활스포츠지도사로 나뉘며 선택 5과목을 응시한다. 생애주기별 대상은 장애인, 노인, 유소년 스포츠 지도사이며, 필수 1과목과 선택 4과목을 응시한다. 각 분류에 따라 응시과목이 상이하므로 학습에 앞서 목표와 과목설정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