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어 엄선 신선식품과 HMR 제안…신선식품 활용한 보양식 레시피도 공개

<SSG닷컴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SSG닷컴은 오는 21일까지 ‘삼계탕도 쓱배송’이라는 주제로 보양식 특집 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계육과 해산물, 간편 보양식, 부속재료를 한 데 모아 일목요연하게 전시했다.

일일이 검색할 필요 없이 바이어가 엄선한 신선식품과 HMR을 손쉽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

대표 보양식 삼계탕 재료인 계육은 500g 영계부터 1kg 백숙용 닭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을 더하는 찹쌀, 마늘, 밤, 한약재 등 부속 재료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전복, 장어, 낙지 등 해산물도 편하게 집으로 받을 수 있다. 간편히 먹을 수 있는 피코크를 비롯한 HMR 상품도 함께 제안한다.

신선식품을 활용한 보양식 레시피도 공개한다. 전복삼계탕, 닭백숙, 오리백숙, 장어구이 등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뉴로 구성했다. 레시피에 사용된 재료 정보를 하단에 구성해 ‘e-요리 재료 장보기’ 버튼을 누르면 한꺼번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마트몰에서 정육, 계육 및 수산 카테고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머니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보양식 관련 사진을 찍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굽네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