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영어는 영어독학생들을 위해 ‘영어회화 무료강의’를 제공하고 ‘출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해커스영어 ‘무료 영어회화 강의’는 해커스톡 제니리 강사가 강의를 맡아 진행하며, 영어 회화 책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교재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강의에는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이 담겨있으므로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직장인과 영어공부를 혼자 하기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강의일 것으로 보인다고 해커스영어 측은 설명했다.

해당 강의와 함께 진행되는 ‘출첵 이벤트’는 로그인 후 10분의 기적 영어회화 무료강의를 들으면 자동으로 출석체크가 완료되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톡 인강 5000원 할인권(3일 출석 시) △10000원 할인권(10일 출석 시) △20000원 할인권(17일 출석 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20일 출석과 오늘의 무료 영어공부를 수강한 사람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명 추첨)이 증정된다.

또 한 달 동안 출석을 한 수강생에게는 '해커스톡 그림보카 어플 10일 이용권'을 100% 무료로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번 ‘영어회화 무료강의’는 출첵 이벤트뿐만 아니라, 영어회화를 쉽고 가볍게 공부할 수 있도록 AP 뉴스 받아쓰기,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무료강의, 매일 영어 회화 총 3가지 주제에 대한 문제 자료 또한 매일 제공된다.

해당 자료들은 매일 내용이 달라지며, 모두 무료로 제공되므로 누구나 원하는 만큼 꾸준히 영어 기초를 공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영어는 약 5천 개의 다양한 무료자료들을 제공해 많은 수험생의 영어공부를 돕고 있다. 그 중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무료강의’는 기초영어회화 전문가 제니리 강사가 진행하는 강의로,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교재로 진행되는 무료강의다.

해당 강의는 교재가 없어도 무료강의 학습이 가능하며 혼자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다.

해커스영어의 이번 ‘영어회화 무료강의’와 ‘출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