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경영학, CPA 등 다양한 학위 및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1:1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학점은행제 이수를 독려중이다.

우선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 과정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수강 신청 걱정 없이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 관련 13과목을 일괄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패키지로, 여기에는 7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혜택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프리미엄 혜택으로는 웰컴박스, 삼성노트북, 스페셜장학금, 무료재수강, 강의교안 등이 모두 들어있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적극 독려한다.

또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안내서를 통해 과제와 토론 등 평가항목의 고득점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며 실습기관 리스트와 학사 일정표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과정 수강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나아가 패키지 과목 강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모두 지급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경영학 및 CPA 학위 관련 취득 학점은행제 과정도 모두 마련됐다.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경영학 학위와 CPA 자격증 시험에 응시 가능한 자격을 저렴한 가격에 취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영학과 CPA 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수강생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각 과목당 7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는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과 경영전문학사 7과목 및 CPA 자격응시 선(先)이수 과정의 전과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할인 참여 기간은 16일까지다.

사회복지사 2급을 비롯해 경영학, CPA 학위를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의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