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 대상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수강생 3명 중 2명이 선택한 기존 평생회원반 과정에, 환급 혜택을 더해 더욱 파격적으로 선보이는 과정이다.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 된다. 수험 비용에 대한 압박 없이 합격 의지만 있으면 계속해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인기가 좋다.

에듀윌은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고 7일 이내에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공제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는 혜택을 더했다고 전했다. 사실상 2년의 기간동안 합격만 한다면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 본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하는 ‘이론 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이론과 문제를 다시 한 번 복습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준비됐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특별하다. 인기 온라인 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베스트셀러를 32개월 연속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를 과정 내에 포함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과정 이외의 별도의 비용이 들지 않도록 했다.

에듀윌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수험생은 모의고사 응시 후 각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도 작성할 수 있다. 이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특별 혜택으로 학원 현장의 몰입감을 담은 ‘2019+2020 라이브 클래스’를 제공하며, 30만원 상당의 부동산 경매실무특강 기본과정도 함께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