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기준 C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영양제 판매…향후 한국 소비자와 적극 소통

<아이허브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iHerb)’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 ‘iHerb, Do You?’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인기 영양제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보장한다.

‘얼라이브(Alive)’의 원스데일리 종합비타민 4종(맨즈, 우먼, 맨즈50+, 우먼50+)과 어린이 츄어블 종합 비타민을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한다. 7월2일 기준 오픈마켓 C사에서 1만6560원에 구매 가능한 여성용 종합 비타민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우먼(60정)’의 경우 아이허브에서는 1만56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나우푸드(NowFoods) 베스트셀러 5종(실리마린 밀크씨슬, L-아르기닌, 마카, 키토산, 페이즈2)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티브 조 아이허브 CMO(Chief Marketing Officer)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한국 소비자가 영양제를 구매할 때 일일이 가격을 비교할 필요가 없도록 대한민국 최저가를 보장한다는 점을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제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200여개 브랜드의 3만여 종 이상 제품을 제공하는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추가해 대한민국 최저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허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가격의 10%를 ‘iHerb 로열티 크레딧’으로 적립 받아 다음 주문에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허브는 대한민국 최저가 프로모션 ‘iHerb, Do You?’를 시작으로 한국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아이허브는 2일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소통을 향한 첫 발을 내디뎠다. 

7월4일부터 13일까지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아이허브의 최저가 프로모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나우푸드와 얼라이브 영양제 중 1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