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취득 대비서’가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어 7월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직업상담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직업상담사 1차와 2차 시험을 골고루 대비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

1차 시험만 준비하는 경우 1차 시험의 과목별 주요 내용을 수험생이 숙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1차와 2차 시험을 동시에 준비하는 경우에는 2차 시험에 빈출되는 개념을 위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2차 핵심이론서 안에 2차 실무 시험까지 완벽히 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 직업상담사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 부록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최신기출 해설 특강'을 제공해 직업상담사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의 최신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중요한 키워드만 빠르게 볼 수 있도록 '빈출개념 노트'와 맞춤형 수험 플래너를 제공하는 등 직업상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든 것을 해당 교재에 담았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 직업상담사 2차 직업상담실무 핵심기출 100은 19년 동안 기출된 문제의 핵심을 분석한 특별 부록으로, 가장 많이 출제되는 주제 100개를 엄선한 만큼 시험장에서도 살펴볼 수 있는 핸드북 형태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