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CJ제일제당, 소외계층에 도시락 전달임직원 70여명 참여해 도시락 7개 기관에 전달
CJ제일제당 기업외식SU 소속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할 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CJ제일제당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CJ제일제당(대표 신현재)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시락을 만들어 전달하는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도시락 만들기 봉사활동은 지난 21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기업외식SU 소속 임직원 약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자사 B2B  브랜드 ‘쉐프 솔루션’의 ‘치킨 가라아게’, ‘언양식 바싹불고기’ 등과 ‘비비고 김치’ 등 자사 제품을 활용해 총 300세트의 도시락을 만들었다. 도시락은 시각장애인센터, 중구농아인협회, 대한노인회 중구지회 등 7개 기관에 전달됐다.

CJ제일제당은 ‘지속적’, ‘임직원 참여’, ‘업과의 연계’라는 자사 사회공헌 원칙에 맞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식품기업이라는 업의 특성과 연계해 소외계층의 결식 예방 등 국민 건강 식생활 증진에 힘쓰고 있다. 특히 취약 계층과 지역 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획·진행한 것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CJ제일제당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사회책임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봉사활동#도시락#CJ제일제당#SU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