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교촌치킨 "굿바이 나무젓가락! 헬로우 황금젓가락!"자체 주문앱에서 '황금 젓가락 이벤트'…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교촌에프앤비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교촌에프앤비(대표 소진세)는 자체 주문 애플리케이션(앱) ‘HI(하이)교촌’에서 ‘굿바이 나무젓가락! 환경에 기부하면 금(金) 젓가락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및 홈페이지 주문 시에만 참여 가능 하며, 주문 요청 사항란에 ‘굿-바이 나무젓가락’을 체크한 후 주문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황금 젓가락(1명) △교촌허니순살(S) 드림교환권(50명)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200명) 등 총 251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1일까지다. 

교촌은 친환경 캠페인 ‘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의 일환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월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일회용품 줄이기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실천하고자 시행되고 있다. 이를 위해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한 숲 조성, 서울시와의 전기이륜차 교체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친환경 행보를 내딛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최근 대두되는 환경 문제에 많은 분들이 경각심을 가지고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 친환경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해선 기자  lhs@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촌치킨#치킨#친환경#일회용품줄이기#황금젓가락

이해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