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레벨 UP 가족캠프-시작해요 포크리'

<에픽게임즈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대교와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4차산업혁명 대비 진로체험’을 주제로 한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시작해요 포크리’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썸머 레벨 UP 가족캠프’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유망 산업인 게임 및 1인 미디어 산업 분야의 진로를 가족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본 캠프는 대교 사회공헌실 CSV(공유가치창출)팀과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양사는 4차산업 시대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한편 게임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자녀와 부모 간의 인식 격차를 해소할 목적으로 캠프를 기획하게 되었다.

캠프에서는 진로 체험을 통한 미래 핵심 역량 개발과 가족의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게임과 크리에이터를 주제로 현업 종사자가 직접 ‘진로 토크 콘서트’를 실시하며 가족이 함께하는 ‘댄스 경연대회’ 시간도 갖는다. 

참가자들은 에픽게임즈의 FPS 게임인 <포트나이트> 기반의 무료 게임 제작 도구인 ‘포크리(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를 이용하여 게임 기획 및 개발자가 되어 다양한 사물을 배치하며 자신만의 게임을 창조하는 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이를 통해 4차산업 시대의 핵심 역량인 논리적 사고력과 창의력, 공간지각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캠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눈높이 홈페이지에서 사연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