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코멕스, 천연소재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출시소나무 추출 우드페이퍼 48장 압축해 자연친화적…내구성 뛰어나고 내열 온도 높아 열탕 소독 가능
<코멕스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은 천연소나무 소재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든 자연친화적 제품이다. 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내열 온도 175℃로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도마의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하고 건조도 빠르다. 모서리에는 논슬립 패드를 부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바닥면 오염을 최소화했다. 논슬립 패드는 분리세척이 가능해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얇은 두께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플레이팅 및 서빙 도마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대·중·소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주방 위생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을 맞아 천연 소나무 소재로 만든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출시했다”며 “항균 테스트를 마치고 열탕 소독 가능하도록 내열온도를 175℃로 높이는 등 위생적인 부분에도 더욱 신경 쓴 만큼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행우 기자  hhw86@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행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