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오는 7월 개강하는 학점은행제 개강반 수험생 대상 ‘경영학, CPA 多多多 다이렉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6일까지 실시되며, 이벤트 대상은 학습 설계 상담 이력이 없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실시하는 경영학, CPA 다이렉트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학점은행제 학습자가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기만 하면 된다.

이처럼 간단한 해당 이벤트를 참여하고, 경영학/CPA 과목의 수강신청을 통해 학습자들은 최대 7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우 자사 학습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도 알차다. 경제/경영 분야의 필수 자격증인 한경 TESAT(테샛), 매경 TEST(테스트) 자격증의 수강 패키지 및 IT컴퓨터 자격증 7종 취득 학습 과정을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다이렉트 할인 이벤트에 대해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경영학/CPA 과정 전과목을 보유하고 있고, 본 이벤트의 경우 수험생들이 조금만 서두르면 인기 과목을 70% 할인된 과목에 만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이라며, “뿐만 아니라 경제/경영 자격증과 IT자격증까지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영학/CPA 다이렉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