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인천가구단지 내 자리한 ‘라오메뜨’가 우수한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파는 매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라오메뜨 인천점에서는 현재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 중으로, 세라믹 식탁과 스톤슬랩, 우드슬랩을 소재로 한 식탁, 천연 소가죽, 아쿠아텍스, 샤무드 등을 활용한 소파를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 본 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가성비 좋은 가격에 프리미엄급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입주 및 결혼을 예정한 소비자들 사이에 관심을 받고 있다.

인천점 관계자는 “내 집을 처음으로 장만하는 사람이나 예비 부부의 경우, 가구 구매를 위해 가구 할인매장 또는 가구단지 등에 방문한다”며 “매장을 직접 찾아 좋은 가구를 체험한 뒤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조언했다.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은 길병원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시흥, 안산, 광명 등에서 1시간 이내 접근할 수 있어 인근 지역에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이 상당하다.

라오메뜨 가구는 파주점, 인천점, 김해점 3곳의 직영 쇼룸을 운영 중이며, 소비자들이 직접 가구를 만져보고 비교해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