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들이 올레 tv 모바일에서 6월 제공하는 신규 드라마, 예능, 아이돌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한국정책신문=길연경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6월 신규 오리지널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리지널 드라마 <오늘도 덕질하세요>,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내 최애돌 밥 먹이기 프로젝트 <아이돌 런치박스> △아싸도 가능하다! 요즘 트렌드 ‘인싸’ 되는 법 <유명인싸> 등이다.

<오늘도 덕질하세요>는 올레 tv 모바일에서 오는 9일 첫 공개된다. ‘덕질(팬 활동)’을 통해 즐거움을 찾고자 하는 18살 고등학생 덕후들의 귀여운 일상을 주제로 한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오후 6시에 올레 tv 모바일에서 제공된다. 

17일엔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가 첫 방송된다. 로맨스 추적 스릴러 장르물로 사고를 당한 한 여자가 의식을 찾자마자 남자친구라고 찾아온 세 명의 남자를 상대로 진실을 찾아가는 내용의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와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남주가 의뢰인의 사연을 받아 ‘최애돌(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에게 셰프 특선 도시락을 배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유명인싸>는 외국인 샘 오취리가 한국 아이돌에게 한국의 ‘인싸(인사이더)’ 문화를 전파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0일 첫 공개된 <유명인싸>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