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핵심 개념을 정리한 자체 제작 교재인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0% 무료로 증정하겠다고 5일 밝혔다.

6월 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30일까지 제공되는 본 교재는 주택관리사 과목별 주요개념과 출제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한 교재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 수험생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교재인 것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에 대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처음 입문하는 수험생들은 생소한 용어와 방대한 분량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다. 본 교재는 이 점에 착안해, 개념 및 용어 정리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교재 구성은 에듀윌 출신 합격자들의 주요 합격 비법인 '개념 및 용어정리의 중요성'을 토대로 한 것이다. 핵심 개념만 파악해도 문제를 푸는 것이 훨씬 쉬워지기 때문이다.

해당 교재는 최근 3개년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기출내용을 면밀히 분석해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만 엄선했다.

또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핵심단원별 핵심 키워드가 과목별로 수록되어 있어 중요한 내용만 한눈에 정리하기 좋으며, 반복학습 및 시험 직전에 맞춰 최종 점검 학습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