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나비디자인(라오메뜨 김해점)은 최신 가구를 공개하는 동시에 세라믹 도마를 무료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암체어, 소파 등의 파생형 제품으로, 누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나비디자인의 카우치 소파는 편안한 팔걸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가 장점으로 손꼽힌다.

또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다. 세련된 디자인의 다릿발이 더해진 스틸 다리도 설치돼 심미성은 물론, 기능성까지 완벽히 갖춘 제품으로 호평 된다. 넉넉하면서도 품격 있는 쿠션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천연 면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촉감을 선사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하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도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나비디자인은 자체적으로 라돈 측정기를 보유해 수치를 상시로 체크, 신뢰가 높은 것도 눈길을 끈다. 실제 나비디자인의 가구들은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훨씬 낮은 0.15pCI/L의 라돈 수치를 나타내고 있다.

고객 만족도를 더해주는 특별한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품격 세라믹 도마를 무상으로 증정 중이며, 방문 고객은 현장 할인 판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신 가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고, 특화된 리클라이너 소파를 공개해 이를 직접 보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할인 혜택을 비롯해 세라믹 도마 무상 증정 혜택을 제공 중으로, 고객의 현장 방문 의미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디자인은 김해점을 비롯해 라오메뜨 가구 인천점, 파주점 3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