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에서 공인중개사 핵심요약부문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내용을 압축하여 수록한 요약 교재다.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의 최근 5개년 기출의 232개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출 차수와 최빈출 포인트를 표시해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학습전략까지 꼼꼼히 수립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이론 학습 후, 빈출지문 ox문제, 실전 기출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하여 핵심이론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기출문제집과의 연계학습 또한 가능하므로 요점정리와 핵심 파악이 잘 안되거나, 단기간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본 교재로 부족한 부분까지 보충 학습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교재 내부에는 맞춤형 학습 플래너가 수록되어 있다. 6주/30일/셀프 플랜 등 시간이 부족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도 원하는 학습 기간과 목표 설정으로 더욱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YES24를 포함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