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동형 모의고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과목인 회계원리와 공동주택시설개론, 민법 과목을 담고 있다. 또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주택관리사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서체 등의 부분도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 안에 과목별 문제풀이 시각 기입과 자가 점검표를 구성해 시간관리와 함께 취약 부분 확인을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다.

모의고사 문제의 경우 각 과목의 특징에 맞게 구성했다. 회계원리 과목은 계산문제와 이론문제의 비율을 맞추고, 공동주택시설개론은 개정된 구조기준과 시방서를 반영했다. 민법 과목은 최신 판례를 반영하는 등 최근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하여 반드시 출제될 문제 유형만으로 구성했다.

또 고난이도 문제의 풀이 방법부터 카테고리 표시까지 구성해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완벽하게 문제와 관련 이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실전동형 모의고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