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초시생 합격을 위해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5월 1일 이후 신규가입자라면 누구난 신청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필수 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로 구성된 1권과 선택 과목인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로 구성된 2권이 1세트로 제공된다.

국어는 3개년 기출 분석을 바탕으로 한 문법 및 비문학 유형을 핵심 요약했으며, 영어는 소방 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사는 도표를 활용해 전 범위 핵심 테마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구성했다.

또 소방학개론 파트에서는 초시생이 꼭 알아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총정리했으며,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 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한다.

소방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에듀윌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로 배포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