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톡은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여행영어 공부와 여름 휴가 준비를 모두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해커스톡 룰렛 이벤트는 해커스톡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룰렛 이벤트에서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캐리어 2종 세트(1명) △락앤락 여행용품 7종 세트(5명) 등 해외여행 필수품과 △여행영어 가이드북(PDF, 200명) △그림보카 여행영단어 수강권(200명) 등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전 여행 영어 학습 책과 자료를 제공한다.

또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강의 무료 수강권(10명)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강의 1일 체험권(100명) 등을 통해 하루 10분 정도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여행회화를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고, △평생수강+전액환급 4만 원 할인쿠폰(400명) △여행영어 강의 10% 할인쿠폰(500명) 등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강의에서는 실제 원어민이 자주 쓰는 패턴을 통해 현지에서 100% 활용 가능한 실생활 영어회화 표현을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하루 10분 정도의 부담 없는 강의 시간으로 구성되어 여름 휴가까지 남은 기간 동안 틈틈이 공부할 수 있다.

해커스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얼 여행영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여행영어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하루 10분으로 해외여행 시 꼭 필요한 회화 표현을 학습할 수 있는 ‘여행영어 10분의 기적’ 강의와 생생한 괌 현지 촬영으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리얼 왕초보 여행영어 in 괌’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올 여름 해외여행을 앞두고 여행 준비와 의사소통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두 가지 고민을 한번에 날릴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며, “많이 참여해 여행영어 공부도 하고, 성공적인 여름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톡은 룰렛 이벤트의 추가 참여 기회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를 초대하거나, SNS, 커뮤니티 등에 소문내기만 해도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소문내기 게시글 10개를 인증할 경우 참여자 전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