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리버뷰 나루 하우스는 5성급 호텔의 운영을 통해 호텔 서비스는 물론 특급호텔에서나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이 제공된다.

전체 건물의 규모는 지하 5층부터 지상 24층까지 1개 동이다. 또 중간을 비워 오피스텔과 호텔을 구분 지은 것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오피스텔 브랜드가 리버뷰 나루 하우스며 총 113실 규모다.

이 오피스텔에서 호텔 연계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197실 규모의 프랑스 인터내셔널 5성급 럭셔리 부띠끄호텔이 한 건물에 같이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이다.

현재 제공 예정인 호텔 서비스로는 발렛 파킹 서비스, 24시간 도어맨 서비스, 조식 서비스, 세탁물 수거, 접수, 및 배달 서비스, 세차 서비스 등이다.

호텔 커뮤니티도 이용 가능하다. 사우나는 물론 인피니티 풀, 레스토랑, 바, 연회장, 회의실과 함께 공공도서관도 들어선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서울지하철 5호선 마포역 4번 출구까지 거리상으로 약 300미터 떨어져 있는 역세권으로, 마포역을 이용하면 광화문을 비롯한 서울 도심과 여의도, 강남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서울 중심을 동서로 가르는 마포대로는 물론, 한강변 대표 도로인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도 가깝다.

분양대행사 미드미디앤씨 관계자는 “호텔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누릴 수 있음은 물론, 입지적으로 한강 인근에 위치한 만큼 앞으로의 상품 보유 가치와 시세차익 등이 검증된 오피스텔 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버뷰 나루 하우스의 홍보관은 지하철 5호선 마포역 1번 출구 인근(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108-1, 5층)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는 홍보관을 방문하려면 전화로 예약을 해야 한다.

한편, 호텔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 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리버뷰 나루 하우스는 입지적으로 마포대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막힘 없는 한강 조망이 영구적으로 가능하다. 또 오피스텔 내부나 호텔 객실 내에서 모두 한강 조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