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17일 분양한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키테넌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입점이 7개관 규모로 확정됐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최상층에는 호수 조망이 가능한 인피니티풀이 있으며 키즈놀이터, 반려견 쉼터, 컨시어지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은 최근 속도를 내고 있는 트램 1, 2노선이 계획되어 있어 동탄은 물론 인근 지역 광역 수요층의 접근성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에 바로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한 접근도 매우 우수하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내에 함께 지어지는 오피스텔 1122실을 비롯해 동탄 남측의 약 6만4000세대, 17만9000여명에 화성, 오산 등 인근 광역수요까지 가능하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98(드림타워 5층)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2-2(정자동 3차 푸르지오시티 D동 1층 112호)에서 각각 운영 중이다.

한편, 키테넌트는 상업시설에서 고객을 유인하는 효과가 뛰어난 핵심 점포를 일컫는 말로,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서점 등이 대표적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