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건설·부동산
키테넌트 CGV 입점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17일 분양

[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17일 분양한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키테넌트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입점이 7개관 규모로 확정됐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최상층에는 호수 조망이 가능한 인피니티풀이 있으며 키즈놀이터, 반려견 쉼터, 컨시어지룸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은 최근 속도를 내고 있는 트램 1, 2노선이 계획되어 있어 동탄은 물론 인근 지역 광역 수요층의 접근성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또 동탄대로와 동탄순환대로의 교차로에 바로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한 접근도 매우 우수하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는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내에 함께 지어지는 오피스텔 1122실을 비롯해 동탄 남측의 약 6만4000세대, 17만9000여명에 화성, 오산 등 인근 광역수요까지 가능하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 홍보관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98(드림타워 5층)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2-2(정자동 3차 푸르지오시티 D동 1층 112호)에서 각각 운영 중이다.

한편, 키테넌트는 상업시설에서 고객을 유인하는 효과가 뛰어난 핵심 점포를 일컫는 말로,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나 멀티플렉스 영화관, 대형 서점 등이 대표적이다.

김인호 기자  hitoc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