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이 온라인서점 YES24의 양식조리기능사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8일 밝혔다.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양식조리기능사 뿐만 아니라 한식조리기능사, 중식조리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의 필기 시험 전반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교재는 2019년 최신 출제기준과 개정법규를 반영했으며,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쉽게 조리기능사 필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합격 맞춤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

또 학습시간 단축을 위해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했으며, 반드시 익혀야 하는 학습 포인트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론 학습 후 파트별 기출문제를 제공해 학습한 조리기능사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조리기능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조리기능사 단기합격을 위한 ‘1~3주 맞춤플래너’를 제공해 수험생의 상황에 맞게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했으며, 조리기능사 핵심 이론만 압축해 정리한 ‘족집게 빈출노트’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