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20년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독한소방 평생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필기부터 체력시험, 면접까지 소방공무원 시험 합격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는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과정만 따라오면 자동으로 반복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특강 △단원별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마무리특강을 통해 최소 7회독이 가능하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하는 에듀윌만의 학습 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과 학습 매니저에게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1:1 밀착 학습 관리’ 등 소방공무원 수험생의 학습 능률을 향상시켜줄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제공된다.

문제 풀이에도 많은 신경을 기울였다. 에듀윌의 7500문제 문풀훈련소는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테스트,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다.

소방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에듀윌 ‘독한소방 평생패스’의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2021년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환급 신청이 가능하다. 불합격하더라도 시험 응시 후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