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전국 6곳에서 9급공무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 9급공무원 대방학원 현장에서 진행되는 면접특강은 에듀윌 9급공무원 노원학원, 부평학원, 대전학원에서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해당 특강에서는 국가직 9급공무원 면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자기기술서 작성 연습, 5분 스피치를 위한 면접 방향 설정, 면접 답변 요령 및 모의면접이 준비돼 있다.

또 에듀윌 9급공무원 면접 전문 교수가 직접 개인별 면접 과제 첨삭 및 1:1 맞춤형 피드백을 진행하며 9급공무원 합격생과 함께 모의면접을 진행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9급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9급공무원 시험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국가직 9급공무원 면접시험은 오는 5월 26일부터 실시된다. 인사혁신처는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남에 따라 올바른 공직 가치관과 직무능력을 갖춘 유능한 공무원 채용을 위해 면접시험 난이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다.

또 에듀윌 9급공무원 대방학원은 5월 12일에 국가직 9급공무원 최종 합격의 마지막 관문인 면접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강을 준비했다.

2019년 국가직 9급공무원 합격을 위한 면접 특강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9급공무원 대방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