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제공>

[한국정책신문=윤중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은 인공지능 기술 기업인 애피어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아이쿠아(AIQUA)를 도입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쿠아는 사용자의 참여 유도 플랫폼으로 잠재고객을 분류하고 채널과 메시지를 통해 고객의 참여를 이끄는 마케팅기술이다. 아이쿠아를 포함한 애피어의 주요 서비스는 P&G, 에스티로더(Estee Lauder) 등 1000여개 글로벌브랜드가 지속적으로 도입했다.

집닥은 아이쿠아를 도입해 잠재 고객의 선호도와 관심사를 종합적으로 파악하고 앱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집닥을 접한 고객 대상으로 개인화 콘텐츠를 생성할 예정이다.

특정 시간대에 한정되지 않고 고객별 원하는 시간대에 광고 및 알림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도록 구현해 사용자 편의를 확대하고, 자체적으로 더 많은 캠페인을 실행해 고객과 집닥 브랜드와의 관계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집닥 관계자는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아이쿠아 솔루션을 활용, 고객과 시공업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보다 효율적으로 수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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