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한식조리기능사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2019년 조리기능사 시험의 최신 출제기준을 적용했으며, 개정법규를 모두 반영했다.

에듀윌은 비전공자와 독학생도 이론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합격 맞춤 가이드’를 제공한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해 학습 시간을 단축했으며, ‘합격 보장 꿀팁’을 제시해 주요 이론에 대한 내용을 별도로 정리했다.

또 파트별 기출문제를 제공해 학습한 이론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CBT시험 기출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해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점을 알고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교재로 한식조리기능사 및 양식, 중식, 일식, 복어 조리기능사 필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해당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특별부록도 수록했다. 조리기능사 단기 합격을 위한 1~3주 맞춤 학습 플래너와 조리기능사 핵심 필수 이론만 정리한 ‘족집게 빈출 노트’를 제공해 시험 직전까지 주요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