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선케어·메이크업을 한번에 '스킨 케어링 톤 커버', 데일리 필링 클렌저 '스파 생크림 필' 등 2종

<AHC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AHC는 낮기온이 오르면서 덥고 건조한 봄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줄 신제품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과 ‘스파 생크림 필’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해줘 화장 단계는 줄이면서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고 부드럽고 피부 결점은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AHC만의 독자 항산화 성분과 펩타이드 25종, 저분자 콜라겐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전달한다. 모공 및 주름 끼임 없이 피부 요철과 스팟에도 매끄럽게 밀착된다. 바르는 즉시 피부톤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색상이 변하는 게 특징이다. 

스파 생크림 필은 생크림같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각질케어와 딥클렌징을 도와줘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AHC의 에스테틱 노하우가 집약된 데일리 필링 클렌저로 천연유래성분 95%, 천연 계면활성제 100%로 구성돼 피부에 편안함을 준다. 

다이아몬드, 토파즈, 루비, 백금클로이드, 진주 추출물 등 주얼리 성분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하고 커먼자스민오일,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한다.

스킨 케어링 톤 커버 크림은 27일 낮 12시05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파 생크림 필은 29일 13시30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