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안대·목베개·파우치로 구성된 트래블 세트, 헬로키티 폴딩백 등 증정

<신라면세점 제공>

[한국정책신문=한행우 기자] 신라면세점은 서울·제주·제주공항점에서 오는 5월20일까지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헬로키티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래블 세트는 수면안대, 목베개, 파우치로 구성돼 해외여행 시 활용도가 좋다. 

서울점에서는 또 오는 18일부터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헬로키티 디자인의 캐리어 결합 폴딩백을 준다. 인천공항점 제1여객터미널에서도 5월20일까지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과 당일 인천공항점 구매 영수증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같은 폴딩백을 받을 수 있다. 단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포공항점을 제외한 전점에서 헬로키티 디자인 쇼핑백을 사용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래블 세트, 캐리어 결합 폴딩백, 쇼핑백 등 모든 헬로키티 사은품은 신라면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소장 가치도 높다. 

서울점과 제주점은 ‘헬로키티 포토존’을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결혼 시즌을 맞아 웨딩 고객 대상 혜택도 늘렸다.

인천공항점 제1~2여객터미널에서는 5월31일까지 본인 여권과 본인명의 청첩장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을 적립해준다.

5월20일까지 청첩장 소지 고객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선불카드 5만원을 추가 증정하며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도 즉시 발급해준다.

서울점에서는 6월30일까지 본인 및 배우자의 합산 구매금액이 당일 2000달러 이상이면 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생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4000달러 이상 구매 하면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을 준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