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2011년 론칭한 수학 프랜차이즈 브랜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전국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용인동경기지사는 18일 수학의 달인 수원화성지사와 동시에 설명회를 연다.

수학의 달인 용인동경기지사 관계자는 “설명회를 통해 빨간펜 수학의 달인 창업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특히 용인동경기지사는 전국 24개 지사 중에서도 회원 증가의 달인이라고 여겨지는 만큼 실제 운영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학의 달인 용인동경기지사는 4년 간 회원 수가 3.5배 증가할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배경에는 용인동경기지사의 지사장-선임원장-신입원장으로 연결되는 ‘삼각편대 정착운영 문화’가 바탕이 된다.

선임 원장이 신입원장에게 축적된 운영 비결을 알려주고, 기존 회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신규 회원을 모집하는 데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교원그룹은 멘토링 제도와 그룹 스터디, 회원 순증 프로모션, 각종 이벤트와 파티 등 신규 원장을 위한 다양한 제도로 더불어 성공하는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창업설명회에서는 현재 12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꾸준한 성장을 하고 있는 빨간펜 수학의 달인의 특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교육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매경 선정 100대 프랜차이즈 3년 연속 수상,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등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실력 진단 테스트와 1:1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개인별 수준에 맞춰 문제 난이도 및 학습량, 진도를 조절하며 자기 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취약 영역에 대한 집중 학습도 가능하다.

온라인 교재는 2500단계로 세분화해 개인별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도록 마련돼 있으며, 총 40만 개의 문제은행을 보유해 학생들이 매일 새로운 문제를 접할 수 있다.

매달 발행되는 오프라인 교재를 통해서는 실생활 위주의 문제부터 서술형 문제, 신경향 문제까지 다양한 문제 유형을 익힌다.

이 외에도 동영상 강의와 오답 노트, 전국 학력평가와 같은 차별화된 학습 콘텐츠와 자녀의 학습량과 진도, 문항별 오답률, 영역별 강약점 등을 세세하게 체크할 수 있는 월말 분석표를 학부모에게 제공하여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석은 빨간펜 수학의 달인 용인동경기지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명에게는 가맹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창업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자기 주도 학습 관련 도서인 ‘기적의 6개월’을 증정한다.

교육 업계 관련 경험이 있는 예비 가맹점주는 교육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을 보유 중인 교실에서 가맹계약을 체결할 시에는 가맹비를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