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2019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한권끝장 PACK’이 온라인서점 YES24의 군무원/부사관 부문 4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이 보다 수월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3단계의 학습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지적능력평가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완벽한 문제유형파악과 실전문제를 제공한다. 또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에 ‘유형 체크’와 ‘영역정복 팁’을 제공해 ROTC 수험생에게 영역별 정복 노하우를 제공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4회분의 실전모의고사와 1회분의 파이널체크 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직무성격, 상황판단, 인성검사를 정복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제공하며, 까다로운 문제 유형도 빠르고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팁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군사와 안보상식을 제공해 면접평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군사, 안보 관련 기출상식 20선을 제공해 마지막 관문인 면접평가에서 고득점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을 정리한 ‘ROTC 학사장교 합격비법 요약 노트’를 제공하며 단기합격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와 ROTC 전문 교수진의 특별강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과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