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지난 28일 본사에서 ‘제4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 <NH농협생명 제공>

[한국정책신문=김하영 기자] NH농협생명(대표 홍재은)은 지난 28일 본사에서 ‘제4기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제4기 고객패널은 오는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 간 △자료조사 및 결과보고서 제출 △총 4회 정기간담회 참석 △수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게 된다. 농협생명은 이 과정에서 도출된 고객 아이디어를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는 “농협생명 고객패널은 매년 다양하고 심층적인 의견을 제안하고 있다”며, “이번 4기의 의견도 적극 경청하고 수용해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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