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피디는 군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슈퍼특가 + 더블연장’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슈퍼특가 패키지는 수강료 최대 할인을 통해 학습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여 수험생들이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혜택이 적용되는 군무원 직렬은 수사직, 건축직, 토목직, 전산직, 환경직 등이다.

더블연장 패키지는 결제 시 수강 기간이 자동으로 2배 무료 연장되는 기간 연장 혜택으로 넉넉한 수험준비 기간이 필요한 행정직, 군수직, 군사정보직 직렬에 적용된다.

또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군무원 응시자격 요건을 갖추는데 필요한 △G-TELP △기초토익 △한국사능력검정 강의와 합격의 변별력을 높여줄 △군무원국어 기초문법특강 △국어기출특강을 무료 제공하며 수강생은 이 중 3가지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피디 군무원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군무원 시험은 9급공무원 행정직군에 비해 합격 커트라인은 낮지만 전공과목 진입장벽이 높아 군무원 직렬에 맞춰진 교과목과 기출해설 강의 및 면접 강의 등 응시하는 직렬에 특화된 교육 콘텐츠를 갖춘 곳에서 준비해야 한다”고 전했다.

군무원 프로모션 혜택의 상세 내용과 각 직렬에 따른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피디가 제공하는 군무원 인강은 9급(공채/경채)패키지, 7급(공채/경채)패키지, 5급 경채 패키지, 과목별 단과수강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군무원 각 직렬별 응시생들의 수험계획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어 학습기간을 눈에 띄게 단축시키고 비용부담을 덜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