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출간한 전기(산업)기사 전기철도(산업)기사 필기공통 교재인 ‘2019 에듀윌 전기자기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전기철도/철도신호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6일 밝혔다.

개정된 ‘2019 에듀윌 전기자기학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철도(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해 독학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필기 수험서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출제 기준과 기출문제를 분석해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문제만을 선별해 수록했으며, 어려운 수식과 개념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또 기출예제를 비롯 자주 나오는 적중 예상문제를 확인해 수험생이 시험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본 도서는 5개년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수록하여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특별 혜택으로 각 이론의 핵심을 모은 ‘전기자기학 핵심요약노트’와 2014~2018년의 최근 5개년 기출문제 무료 특강을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