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4일부터 5일간 T멤버십에서 구매 시 2000원, 4000원 할인

SK텔레콤이 3월 T Day 이벤트로 비영리 사단법인 ‘캔디미X오픈핸즈’ 캔디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T멤버십으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착한 캔디'를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월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T멤버십 내 T Day이벤트 페이지에서 비영리 사단법인인 오픈핸즈와 수제 캔디 브랜드인 캔디미의 콜라보 제품 3종을 2000원에서 4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 Day는 매달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픈핸즈는 필리핀의 식수 오염 지역의 환경개선과 함께 미자립 가정의 지속적인 자립을 지원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필리핀에서 망고 농장 운영을 지원해 사람 중심의 지속 가능한 사업을 통해 함께 마을을 세워가는 ‘망고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캔디미는 2035 여성들을 위한 고급 수제캔디 브랜드다. 좋은 취지에 공감해 오픈핸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착한 캔디를 만날 수 있도록 캔디세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