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소방공무원은 필기시험에서부터 체력시험, 면접시험까지 진행된다. 이에 필기 시험 준비와 동시에 체력시험의 준비가 필수적이다. 이에 에듀윌은 세 부분 모두 준비 가능한 ‘독한 소방평생패스’를 마련했다.

독한 소방평생패스는 수업만 들어도 최소 7회 반복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주요과목의 기초학습으로 소방공무원에 맞는 공부방법과 학습의 흐름을 잡을 수 있는 기초이론에부터 시작해 기본이론, 심화특강을 거친다.

이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의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하는 마무리 특강으로 완벽한 정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진단고사와 모의고사 등 실제로 수험생들이 시험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도 다수 진해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실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특히 총 3회의 진단고사를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 생활의 확실한 방향을 제시하며, 매일 15문제씩 제공되는 데일리 테스트와 고난이도 문제로 고득점 획득을 훈련할 수 있는 위클리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른 경쟁자와 비교분석까지 가능한 온라인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소방공무원 시험대비 ‘독한 소방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