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 한도 제한 없이 구매금액의 2% 상시 적립 및 출시기념 특가전 시행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과 사용까지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스쇼핑에서는 매월 LG브랜드와 다양한 제휴사 상품의 특가전이 시행된다. 신제품과 인기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될 예정이다.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 브랜드의 상품을 맞춤 추천하거나 실시간 인기 상품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또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금액의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고 타사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앞으로도 입점 브랜드를 다양화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고객 맞춤 추천을 강화하여 커머스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고객 생활과 밀접한 커머스 서비스를 지속 확대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