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색 디자인 라벨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2월 셋째 주 출고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에디션 <하이트진로 제공>

[한국정책신문=이해선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하이트 엑스트라콜드 ‘스프링 에디션(Spring Edition)’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캔 2종(355ml, 500ml)과 500ml 병 제품이다. 분홍색 디자인 라벨을 적용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특히 화사한 벚꽃과 마주앉은 연인의 사랑스러움을 담아내 봄의 정취와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스프링 에디션은 2월 셋째 주 첫 출고 예정으로 전국 주요 상권 내 유흥업소 및 식당,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색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