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김인호 기자] 더채움아이앤씨는 경기도 하남 미사지구 내 업무용지 2-1, 2블록에 위치한 ‘미사역 더 오페라’ 오피스텔이 분양중 이라고 18일 밝혔다.

단지 내부는 지하 5층~ 지상 17층으로 총 420세대로 구성될 예정이며, 총 3개 타입(19㎡, 21㎡, 39㎡)으로 설계된다.

미사역 더 오페라는 전면 복층과 알파룸을 적용했다. 복층형 설계는 공간 활용도를 늘릴 수 있는 데다가 채광 및 통풍도 우수하고 높은 천정고로 탁 트인 공간감까지 제공한다.

교통은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에서 1분여 정도의 거리인 초역세권 입지이며 동시에 770m 이케이드 거리 가장 첫 자리에 위치해 있다. 광역버스 정류장 또한 오피스텔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대중교통을 가지고 있다.

대중교통뿐만 아니라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강동대교와도 가까워 서울 및 주요 도심으로의 이동이 용이하고 인근 강일IC와 상일IC, 미사IC를 통해 주요 도로 접근 또한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인프라 구축면도 우수한 모습을 보인다.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이케아(예정) 등 대형 상업시설이 근접해 있음은 물론 하남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테니스장, 미사리 조정카누경기장, 한강공원 캠핑장, 대형 근린공원 등까지 연계해 쾌적한 여가 동선까지 계획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미사역 더 오페라의 모델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풍납중학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언제든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