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15일 전설토익 LC Erica설, RC 전미정 강사의 토익 고득점 공부법 ‘토익벼락치기 비법’을 소개했다.

RC 전미정 강사는 ‘문장 뽀개기’라는 그만의 독특한 토익 문제풀이 비법을 통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장 뽀개기’는 해석 문제를 무작정 읽고 푸는 것이 아니라, 문장의 의미 단위로 쪼개서 뜻을 파악하는 방법이다.

LC Erica설 강사는 “토익 문제의 ‘기승전결’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Part 3, 4 지문에는 분명한 기승전결이 있고, 이를 분석하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영어는 두괄식 언어기 때문에 주제와 목적이 있으므로, 이야기 앞부분을 집중해서 들어야 정답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전했다.

Eica설 강사가 소개한 토익 LC 공부방법은 LC 스크립트를 리딩으로 해석하며 들리지 않는 연음을 확실히 파악하고 넘어가야 한다. 이후 스크립트를 보면서 듣되 80%는 리스닝에, 20%는 리딩에 집중하고, 마지막으로 스크립트를 덮고 듣는다. 이와 같이 LC 문제를 반복적으로 듣고 분석하면 시험 출제 핵심을 잡을 수 있고, 짧은 시간 안에 문장을 분석하며 실력을 기를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종로해커스의 전설토익은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비법을 수강생들에게 아낌없이 공개할 뿐 아니라, 기본기와 스킬, 관리가 균형을 이루는 강의로 종로 토익 수험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빡센 과제와 스터디, 그리고 보충학습으로 단 2달 안에 수강생들이 목표점수를 달성하여 토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스타 강사들이 직접 관리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새학기를 앞두고 미리 어학 성적을 확보하고자 토익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커스는 다양한 수강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토익 수강생은 얼리버드 수강료 지원과 함께 입문/기본 2개월 동시 등록자에게는 ‘노랭이 토익 기출보카’(비매품/선착순)를, 기본/중급/정규 등록자에게는 ‘취업 극복 패키지’(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