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검정고시 수험 생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을 위한 ‘전과목 0원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전과목 0원’ 혜택을 신청하는 모든 사람에게 100% 당첨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학습자는 ‘전과목 0원 이벤트’를 통해 고졸 검정고시 전 과목인 7과목과, 중졸 검정고시 전과목인 6과목 모두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따라서 본 이벤트를 통해 검정고시에 도전하려는 수험생은, 분량이 방대한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기에 앞서 에듀윌의 커리큘럼과 강의구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간 에듀윌 검정고시 전 학습 과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중졸/고졸 검정고시 정규강좌인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 요약특강, 실전 모의고사의 전 강좌 커리큘럼을 경험할 수 있고, 검정고시 분야 최고 교재의 노하우 또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듀윌 중졸/고졸 검정고시 전 강좌를 다루는 이번 이벤트는 혼자 공부하는 것에 한계를 느끼거나,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등 정규강좌를 7일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월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