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여개 채널, VIP 혜택존, 올레 tv 모바일 등 혜택 제공

KT 모델이 올레 tv에서만 제공하는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한국정책신문=백소민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2월부터 7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v 에센스'(월 1만6500원·부가세 포함)는 △260개 국내 채널을 제공하고 매주 영화 1편을 포함한 150편의 영화·키즈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혜택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밖에서도 이어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3년)' △K쇼핑 방송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K쇼핑할인팩' 등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tv 대표 요금제다. 2016년 8월 혜택을 강화한 이후 tv 에센스의 신규 가입자 수는 2배 이상 증가했다. 

KT는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JTBC, 채널A, MBN 3개 종편 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올레 tv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JTBC, 채널A, MBN과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