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생활·문화
에듀윌, 자체 제작한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 매일 선착순 50명 증정

[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28일까지 무료로 증정중이라고 14일 밝혔다.

2020년 상대평가 전환 전 주택관리사 시험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2월 신규 회원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제대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수험정보를 담은 교재다. △주택관리사의 역할과 취득 후 전망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수험 준비에 주의해야 할 점 △공부의 방향성을 잡아주는 완전 정복 가이드 등을 담아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전반적인 세부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교재에서는 직장인, 주부, 퇴직자, 자영업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다채로운 수험생의 특징별 합격 가이드와 TIP을 담아 나에게 꼭 맞는 학습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동차합격 및 1차합격에 대한 수험생 각자의 합격목표와 달성비율 등의 빅데이터를 토대로 준비기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고 에듀윌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7개년 기출을 철저히 분석한 과목별 필승전략과 권리의 변동, 물권법, 채권법 등 꼭 나오는 중요 단원 만을 엄선해 효율적인 학습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합격필독서를 제작하게 됐다"며 "합격에 꼭 필요할 것이라 믿고 만든 만큼 많이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에 관한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은아 기자  eunah@kpinews.co.kr

<저작권자 © 한국정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은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