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및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등 39개 과정과 NCS 6개 과정 등 45가지 과정을 무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개이득 프리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라고 2일 밝혔다.

에듀윌의 ‘개이득 프리패스’과정은 취업준비를 위해 직업상담사 자격증 등을 공부하는 수험생을 위해 준비됐다.

해당 과정은 특히 시간에 쫓기거나 독학으로 여러 개의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맞춤 과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갖췄으며 과정 안에서 자격증 2개를 취득할 경우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결제금액 기준, 제세공과금 22% 제외)

환급이 가능한 수강 과정으로는 직업상담사를 필두로 전산세무회계를 포함한 39개 자격증 과정이다. 이 중에서 수강기간 내에 시행된 2개 시험에서 최종합격하고 정해진 조건을 충족할 시 100% 환급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강의들은 자격증 합격을 위한 최고의 과정으로 구성됐다. 2019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강의가 준비됐으며, 모바일 강의 및 MP3음성 강의 등 다양한 방식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해당되는 자격증 과정 종류와 수강신청, 환급조건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