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신문=조은아 기자] 에듀윌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경찰 평생 패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듀윌의 경찰 공무원 과정인 ‘독한 경찰 평생패스’는 총 7단계의 학습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어 수험생이 수업만 들어도 수험 전 범위를 손쉽게 7회독 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만의 독한 학습관리 시스템인 ‘독한 에듀윌’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독한계획-독한관리-독한수강-독한경쟁’ 등의 관리로 이뤄진 해당 프로그램은 순공시간 확보를 위한 기상인증 미션부터 실전감각 훈련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까지, 온라인 과정의 학습관리 한계를 극복했다.

또 에듀윌은 본사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관리 프로그램으로 수험생의 시간관리에서부터 학습계획, 정기 학습 점검 및 수험생의 고민까지 관리해준다. 경찰공무원 등 다양한 수험과정을 선택한 수험생이 오직 시험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1:1 관리 프로그램까지도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경찰 공무원 시험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올인원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며 “최신 기출 경향을 분석한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도 준비해 자신의 정확한 위치 확인과 실전 감각을 채울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과정은 필기시험 대비강의뿐만 아니라 경찰전용 체력특강 및 면접특강은 물론, 가산점 5%를 받을 수 있는 자격증 강의, 판례개정특강, 3법입문 특강, 2차대비 특강, 기초영어 특강까지 사실상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과정이다.

지금 신청하면 한 권에 핵심을 다 담은 ‘기출판례 시크릿북’을 선착순 100명에게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의 ‘독한 경찰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